재선거하자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18 목록 댓글 20

나경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나경원 너무 싫지만 맞는말이예요. 니편내편 떠나 절차는 공정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서울만 다시 하면 되겠네요
    https://theqoo.net/hot/4232533689?filter_mode=normal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여기 알밥들 글올리는거 보면 지령이 뭔지 금방 알겠구만.. 뭐든지 그와 반대로 생각하면 그게 진실 일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특검까지 철저히해서 헌법기관 싹 다 뜯어고치자 나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