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는 안먹게ㅡ되는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이에 벌레있을것 같은 ㅠㅠ저만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데치면 벌레도 같이먹는거고 브로콜리는 담가놨다 먹어야한다들은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것만 먹고 자란 순수 단백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브로콜리 좋아했는데 벌레나오는거 알고나서 못먹고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식초물에 담궜다 데쳐요담그면 벌레 다 나온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중국산은 벌레도 없어요. 농약..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