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는 안먹게ㅡ되는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4 목록 댓글 12

사이에 벌레있을것 같은 ㅠㅠ저만그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데치면 벌레도 같이먹는거고 브로콜리는 담가놨다 먹어야한다들은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것만 먹고 자란 순수 단백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브로콜리 좋아했는데 벌레나오는거 알고나서 못먹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식초물에 담궜다 데쳐요
    담그면 벌레 다 나온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중국산은 벌레도 없어요. 농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