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조무사 김제동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1 목록 댓글 11

헌법에 보장된 민주주의 가치인 참정권이 유린 당했어요
한말씀 해 주세요
누구보다 헌법에 진심이셨잖아요
헌법이 훼손당했는데 제일 먼저 나서야 하실 분이 제일 조용하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3333찢재앙이 더이상
    찢주둥이 개조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아 헌법조무사
    이런 별명은 누가만든대요 진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 이거 전국 조무사협회에서 성명서 발표해야하는거아니예요?
    열심히 일하는 조무사분들 무슨죄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좌빨이믄 안되냐 니는 나라말아먹는 우빠니까 평생 ㅂㅅ같이 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