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조무사 김제동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헌법에 보장된 민주주의 가치인 참정권이 유린 당했어요한말씀 해 주세요누구보다 헌법에 진심이셨잖아요헌법이 훼손당했는데 제일 먼저 나서야 하실 분이 제일 조용하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3333찢재앙이 더이상 찢주둥이 개조용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아 헌법조무사 이런 별명은 누가만든대요 진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 이거 전국 조무사협회에서 성명서 발표해야하는거아니예요?열심히 일하는 조무사분들 무슨죄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좌빨이믄 안되냐 니는 나라말아먹는 우빠니까 평생 ㅂㅅ같이 살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