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가격 헉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79 목록 댓글 16

햄버거 하나값보다 비싸네요?

매장보다 비싸게 파는것치고

넘비싼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햄치즈 3900원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역마다 다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리동네 햄치즈 4,50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역마다 다 다르게 설정되었는가분데 지금 확인해보니 4500원 되었네요 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매장보다 비싸게 파는 것 치고 비싸다는게 무슨 말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