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개 유권자들 몰아내야 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88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kVcLeQ8WG4Y?si=cFWiDpP2tGXT5ii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영주권3년되면 다 준다네요. ㅁ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좌파지만 중국인들 겁내싫어요.영주권이 받기힘들다고 들었는데 왜. 중국인들이 많은지 제발 무비자 철회하고 중국새끼들은 못들어오게해라고 영알남보다가 중국인들이 상권 장악한것보고 열받던데 ᆢ 제발 돈많이준다해도 건물주들아 사람봐감서 팔아라고 ᆢ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거랑 민주당이랑 연관을 못찻아서 아직ㄷ 좌파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국민의 힘이 싫어서 좌파여 ᆢ 둘다 싫지만 덜 싫은쪽으로 그래봤자 49 대 51 하지만 나는좌파지만 인천시장 2번 구청장도 3번 뽑았음 내지역을위해서 일할사람이 필요한거지 좌파라고 다 그러지않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무섭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