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이 오르면 주식이 떨어지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746 목록 댓글 4

환율이 오르면 주식이 왜 떨어지나요?
반대로 환율이 내리면 주식이 오르겠네요.

환율 떨이진줄도 모르고
어제 주가 내렸다고 담았는데

환율 떨어져 월욜 주식 더 떨어진다니
어찌해야 할까요?

저번주 계속 떨어져서 월욜은 오를줄 알았는데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환율이 오르면 외국인들이 주식에서도 돈을 벌지만 환율 차익으로도 돈을 버니깐 수익난걸 모두팔아치우고 돈을 빼요 그러면 물량이 쏟아지니깐 주식이 떨어지죠 그걸 한국사람이
    다 받으면
    다행인데 금액이 크니 못받아내면 폭락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거꾸로 생각하시는거 아닌가요?
    환율이 오르면 외국인들은 손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https://g.co/gemini/share/93e60f45cf93
    읽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에고 그건 딸러로 바꿔들고 나갈대
    이야기죠 내가 1달러 들고 들어와서 1400원 어치 물건을 삿는데 지금 물건가격이 1500원이
    된건데 가만 앉아서 100원을 벌었잖아요 얘들 이돈 들고 있다가 환율 떨어지면 고대로 물건 다시 살껀데여 우리도 딸러 환율로 돈벌기 하는 사람들있듯이 외인들도 그런애들이
    태반이에요 환율로만 돈놀이 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