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분이 음식점 개업했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0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음식을 포장주문해서 인사드리는게 좋을까요?금전수 식물 배달시켜드리는것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음식점 개업 축하하러 가는데 다른 가게 음식을 포장해 가는건..보통 그 집에 가서 매출을 올려주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잘좀읽어요 다른가게글이어디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화분+ 가서 먹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화분 처치곤란이에요필요한거 사라고 봉투하고 팔아주는게 제일 좋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두개다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