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분이 음식점 개업했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09 목록 댓글 9

음식을 포장주문해서 인사드리는게 좋을까요?
금전수 식물 배달시켜드리는것이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음식점 개업 축하하러 가는데
    다른 가게 음식을 포장해 가는건..
    보통 그 집에 가서 매출을 올려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잘좀읽어요 다른가게글이어디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화분+ 가서 먹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화분 처치곤란이에요
    필요한거 사라고 봉투하고 팔아주는게 제일 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두개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