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태어나지도 않은딸을 출생신고에 올렸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35 목록 댓글 60

조국 자식들 대학보내는데 미쳤었구나
이때만해도 난 김진태를 욕했다ㅠㅠ
https://youtube.com/shorts/0acVktaNzVU?si=MhLZjYab32x15XK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국은 민주당이냐 조국당이냐 조빠야? 민주당임?

    조빠들 하는같이 조국하고 똑같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진짜 돌았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법 위반은 맞지만 이제 와서 그런것까지 따지고 그래
    어짜피 조국은 끝났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지금보고 경악해서요 그땐몰랐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경악은 ㅡ.ㅡ 그렇게 할 일이 없다는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