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굴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63 목록 댓글 6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욕한적 없음. 누굴 비난한적 없음단지 사진한장만 올렸을 뿐임 판단은 알아서들 하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와 인상 더럽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글쓴이에게 거울 반사~~니가 더럽힌 사진 너나 실컷봐라 악마 암덩어리 같은 것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가난에 고생에 힘겹게 하루하루 살아가는어린소년이 있네요 (악플다는 인간들아 니들이 사람이니? 애엄마는 맞니?)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뱀눈 정말 옆에 있음 왕짜증 싫은 ᆢ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부러 손댄사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