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골라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6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0대후반인데 손도 허전하고 남편이랑 하나씩 할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번요저흰 저거말고 뱀모양으로 했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남편분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네 화려한거 좋아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불가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1번이 무난하고예쁜데. 2번도 이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