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소스 이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4 목록 댓글 9

이거 양많아요 많이바르면 너무달아요 

이거랑 계란후라이만 넣어도 맛나요 

토스트를식구들이 좋아해서 슬라이스햄도 다못먹으니 얼려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맛있네요 감사함당~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무슨 맛이에요?
    샌드위치에 넣어도 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달달한 키위소스아니에요?
    이삭에 들어가는 그맛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이삭 소스 면세점에서 팔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