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이 대기업도 있고 소비많은 도시라고 들었는데 서울시민들보다 더 깨어있구나 싶어요
김상욱의원 정책으로 당선시킨거보고
진짜 많이발전할듯요
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으휴 니도 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니나 정신챙기라 ᆢ 당보고뽑냐 사람보고 뽑아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일은 좀 할것 같아요.
유투브 보니까 벌써 눈갈아 끼우고 열일모드. 이번에 할매할배들이 자식들 말을 좀 들었나 싶은게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울산 존경스럽네요
ㅡ대구경북사람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울산은 근로자가 많아요.... 그래서 연령층이 조금은 젊어요~~
울산동구 삽니다. 현대중공업있는데
동구청장은 국민의 @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