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시민들 대단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96 목록 댓글 12

울산이 대기업도 있고  소비많은 도시라고 들었는데 서울시민들보다 더 깨어있구나 싶어요

김상욱의원 정책으로 당선시킨거보고

진짜 많이발전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으휴 니도 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니나 정신챙기라 ᆢ 당보고뽑냐 사람보고 뽑아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은 좀 할것 같아요.
    유투브 보니까 벌써 눈갈아 끼우고 열일모드. 이번에 할매할배들이 자식들 말을 좀 들었나 싶은게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울산 존경스럽네요
    ㅡ대구경북사람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울산은 근로자가 많아요.... 그래서 연령층이 조금은 젊어요~~
    울산동구 삽니다. 현대중공업있는데
    동구청장은 국민의 @이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