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차해놓고 주차해놓은 자리가 다음날이면
기억이 안나는데 저만.그런가요? 46살이에요.
매일 그래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전 20년전부터 그랬어요 그래서 항상 같은라인에 주차해요 그라인에 자리없으면 이중주차하고요 직장에서도 지하1층 자리 있어도 무조건 지하2층에 주차해요 안그럼 못찾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는 집안에서 방금 손에 쥐고 있던 핸드폰 어디 있나 찾고 댕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나중에라도 생각이 나면 건망증 끝까지 생각이 안나면 치매초기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두 가끔요. 남편은 무조건 지하2층에 해요. 전 1층에 자리 없음 2층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도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