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스페이스엑스아이피알오 때문에 코스피랑 비트코인이 흔들린 이유래요.
12일 이후 다시 그 자금이 들어오냐 아니냐 이게 문제..
외인이 아니라, 국내에서 미장으로 자금이 급하게 빠지고, 두번째는 일본 금리문제...그렇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요런걸로 더 검색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그것뿐아니라 전쟁도 아직 미해결, 유가, 미국 고용 좋으니 금리인상 한두개가 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ㅇㄷ.유튜브에 미친 ㄴ들도 있지만
잘찾아보면? 테마등 증시흐름 잘 알려주는 사람들 몇 있어요.
단 증권방송 애널 금지..유료회원 이것도 금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어떤 채널일까요?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