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왜저래요?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288 목록 댓글 21

이유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스페이스엑스아이피알오 때문에 코스피랑 비트코인이 흔들린 이유래요.
    12일 이후 다시 그 자금이 들어오냐 아니냐 이게 문제..
    외인이 아니라, 국내에서 미장으로 자금이 급하게 빠지고, 두번째는 일본 금리문제...그렇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요런걸로 더 검색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것뿐아니라 전쟁도 아직 미해결, 유가, 미국 고용 좋으니 금리인상 한두개가 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ㅇㄷ.유튜브에 미친 ㄴ들도 있지만
    잘찾아보면? 테마등 증시흐름 잘 알려주는 사람들 몇 있어요.
    단 증권방송 애널 금지..유료회원 이것도 금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떤 채널일까요?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