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끝나면 여기도 평화로울줄 알았건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9 목록 댓글 23

하루종일 글의 절반이상이 왜이런거에요?

선거전에야뭐 이해를 했는데

뭐 또 해야할일이 생긴건가?

왜 난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실수라 하기엔 좀 어이없는 일이죠
    정치글 딱 질색이지만 양쪽 싸우는거 그러려니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미친거 같아요
    일베,극우들 다 튀어나와서 미쳐 날뛰고 있는데
    통제도 안되고 심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22 개심각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33333. 저 좌빨거리는 극우 버러지도 자식 키우겠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베없앤다하니 미쳐날뛰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