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글의 절반이상이 왜이런거에요?
선거전에야뭐 이해를 했는데
뭐 또 해야할일이 생긴건가?
왜 난리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실수라 하기엔 좀 어이없는 일이죠
정치글 딱 질색이지만 양쪽 싸우는거 그러려니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진짜 미친거 같아요
일베,극우들 다 튀어나와서 미쳐 날뛰고 있는데
통제도 안되고 심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22222 개심각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33333. 저 좌빨거리는 극우 버러지도 자식 키우겠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일베없앤다하니 미쳐날뛰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