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갸날픈 녹보수예요
잎뒤에 물방울 벌레인건가요? 물방울 있는 잎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손에 묻으면 좀 끈적이는 느낌이에요
싹 잘라버릴까요?
나무도 엄청 부실한데 초록이 이쁘다고 무성하게 냅뒀는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잘라야할지모르겠어요
다음검색
아주 갸날픈 녹보수예요
잎뒤에 물방울 벌레인건가요? 물방울 있는 잎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손에 묻으면 좀 끈적이는 느낌이에요
싹 잘라버릴까요?
나무도 엄청 부실한데 초록이 이쁘다고 무성하게 냅뒀는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잘라야할지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