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보수 잘아시는 분. 잎사귀 뒤에 물방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47 목록 댓글 3

아주 갸날픈 녹보수예요

잎뒤에 물방울 벌레인건가요? 물방울 있는 잎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손에 묻으면 좀 끈적이는 느낌이에요

싹 잘라버릴까요?

나무도 엄청 부실한데 초록이 이쁘다고 무성하게 냅뒀는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잘라야할지모르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수액아닌가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약 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벌레생겨도 끈적할수가 있어요
    깍지벌레나 다른벌레 있는지 나무 자세히 살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