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한시간 동안 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41 목록 댓글 31

50대 이상은
3명 중 2명은
키오스크 안 쓰네요.

프랜차이즈이고 키오스크 두대있는데
굳이 카운터가서
알바 부르고 메뉴 다 불러주고
결재는 카드로하네요

앞으로 다 키오스크로 바뀔텐데
남은 50년인생 어찌살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통신사 할인등 키오스크에서 안되는 것도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 동네만 그래
    울동네는 60대 70대도 다 키오스크 쓴다
    니 걱정이나 해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이 오지랖은 뭐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너나 잘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럴수도 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