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이상은
3명 중 2명은
키오스크 안 쓰네요.
프랜차이즈이고 키오스크 두대있는데
굳이 카운터가서
알바 부르고 메뉴 다 불러주고
결재는 카드로하네요
앞으로 다 키오스크로 바뀔텐데
남은 50년인생 어찌살려고
다음검색
50대 이상은
3명 중 2명은
키오스크 안 쓰네요.
프랜차이즈이고 키오스크 두대있는데
굳이 카운터가서
알바 부르고 메뉴 다 불러주고
결재는 카드로하네요
앞으로 다 키오스크로 바뀔텐데
남은 50년인생 어찌살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