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다음 할아커까페에서 난리나서? 새로운 곳으로 이사갔잖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18 목록 댓글 8

빨간애들은 진짜 거칠고 공격적이고 포용력없고 

암튼 할아커(할리우드의 아름다운 커플들) 카페 풍비박산나고 새로 만들어서 다 이사갔잖아요?

 

거긴 아직도 그러고 사나요?

이번에 지방선거 끝나고 아래 글들 설치는거보니 아주 살판났을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도 할아커 회원이어서 네이버로 옮기려했는데 도대체 정체성이 뭔지 모르겠어서 안갔는데 지금 저의 상황도 혼란스럽네요 ... 뭐가 맞는건지 틀린건지 판단도 안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거기는 빨간 무리라고 보면 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