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잇츠, 배달의민족 같은 매장인데 음식값이 달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 목록 댓글 5

원래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잇츠가 비싸요 배달료가 무료라서그런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쿠팡이 수수료가 더 비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네 업체에 내는 수수료가 다르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같은 지점인데 배달업체마다 가격이 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잇츠는 무료배송이라
    담아보면 잇츠가더싸던데
    둘다담아보고 싼데로시켜요 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