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잇츠, 배달의민족 같은 매장인데 음식값이 달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4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잇츠가 비싸요 배달료가 무료라서그런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쿠팡이 수수료가 더 비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네 업체에 내는 수수료가 다르잖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같은 지점인데 배달업체마다 가격이 달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잇츠는 무료배송이라담아보면 잇츠가더싸던데둘다담아보고 싼데로시켜요 저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