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음식해주나요?
생선은 깨작깨작 먹는둥마는둥
야채위주면 밥먹은것 같지도 않다는..남편
에효..
매번 고기 힘드네요ㅠ
밥챙길 날 없는 야간이나 약속있어
집에서 안먹을때가
스트레스가 적은것같아요ㅠ
애들은 그냥 아무거나 해줘도
괜찮은데ㅠ
입짧은 남편..
불고기.소고기무국.육개장.구이,볶음..
햄버거,너비아니..햄.이런거만 좋아하니
매번 고기밥상..
밥할맛도 안나고
전 된장국에 나물이 젤좋아서
고기 구워주고 전 된장먹어요ㅠ
고기좋아하는 사람들 위한
음식어찌 해주고 계신가요?
요리종류좀 공유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편할것 같은데.. 저랑 아이는 고기 좋아하고 남편은 나물, 된찌, 생선, 부침개 같은거 좋아하는데 짜증나서 잘 안해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좋아하는거 먹고 삽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그냥 냉동 삼겹살 사놓고 맨날 궈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고기가 편해요. 요리할것도 없이 걍 이것저것 돌려가며 직접 구으라하세요. 냉동 너비아니 떡갈비 같은거나 좀 사두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는 운동하는 아이 때문에 주로 고기반찬 소고기 위주이고.
돼지목살이나 등갈비 김찌찜. 간단하고 맛있어요
오랜시간 끓여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