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려도 삼성에 물리니 마음은 편하구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95 목록 댓글 12

싹 정리하고 삼성으로 갈아타자마자

삼성도 하루 5퍼 6퍼씩 하락

괜찮다

정리 안했으면 ... 갖고있던건 7퍼 ㅡ10퍼 하락이었다 

물려도 삼성에 물리니 마음은 안락하구나 ㅋㅋ

젠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렇기도 해요
    속썩이던거 손해보고 정리하고 갈아타자마자
    장분위기가 이래서 아침까진 심란하다 이제그냥 평온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삼성은 걱정도 안해요
    저는 삼성이 문제가 아니고 잡주라 ㅜ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제가 저번에 3일 하락장에 뻘짓하고
    하락할때 팔았는데
    3일뒤에 11프로씩 급등하고 그래서 망하고
    다시 들어가려다가 또 망하고요
    내일은 그냥 있어볼까봐요
    삼성 하이닉스 현대차까지도 가지고 있을만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이럴때 추가로 사야하는데 넘 일찍 다 썼네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삼성 현대가 평단이 낮은편이라 수익률 좋아 아직은 플러스인데 내일되면 삼성 현대차도 더 떨어지고 나머지 잡주들은 더 내려가겠죠?ㅠ
    그나마 isa에서 모아가고 있는 etf는 낙폭이 크지않아 다행이에요 이젠 etf 위주로만 모아가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