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 정리하고 삼성으로 갈아타자마자
삼성도 하루 5퍼 6퍼씩 하락
괜찮다
정리 안했으면 ... 갖고있던건 7퍼 ㅡ10퍼 하락이었다
물려도 삼성에 물리니 마음은 안락하구나 ㅋㅋ
젠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그렇기도 해요
속썩이던거 손해보고 정리하고 갈아타자마자
장분위기가 이래서 아침까진 심란하다 이제그냥 평온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삼성은 걱정도 안해요
저는 삼성이 문제가 아니고 잡주라 ㅜ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제가 저번에 3일 하락장에 뻘짓하고
하락할때 팔았는데
3일뒤에 11프로씩 급등하고 그래서 망하고
다시 들어가려다가 또 망하고요
내일은 그냥 있어볼까봐요
삼성 하이닉스 현대차까지도 가지고 있을만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이럴때 추가로 사야하는데 넘 일찍 다 썼네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삼성 현대가 평단이 낮은편이라 수익률 좋아 아직은 플러스인데 내일되면 삼성 현대차도 더 떨어지고 나머지 잡주들은 더 내려가겠죠?ㅠ
그나마 isa에서 모아가고 있는 etf는 낙폭이 크지않아 다행이에요 이젠 etf 위주로만 모아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