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라 잘 모르고 잡주를 최고점에 80주를 사서ㅠ
한번도 빨간불 된적이 없어요
두달째요ㅠ
다음주 떨어지면 몇십주를 더 사서 평단을 낮추고
만약 손실이 적어지면(지금은 마이너스 30프로인데 평단 낮추면 가령 마이너스 5프로 이런식으로 되는거죠?)
아침에 사서 평단 낮추고 당일 오후에 매도 하는게 가능한가요?
당일 물타기 이런 개념을 잘 몰라서요...;;
설명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물타기한다고 평단가 팍 떨어지진않아요
글치만 테마주나 수익권근처까지 안온다면 그것도 탈출방법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그게 의미가 있나요
조삼모사인데요
어차피 손실액은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주식이 내려서 내릴까봐 파는거니 손실액이 더 커지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물탔으면 적어도 물탄 매수가보다 올랐을때 매도해야 손실이 적죠
그날사서 변동없는 가격에 팔면 추매한 의미가 없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물타기도 잘못하면 손실이 더 커져요 (추가로 매수 하는거라 금액이 커지니깐요)
찐바닥 찍고 추세전환 했을때 물타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