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친구A.B 랑 셋이놀았어요~
A 차를타고 이동 밥먹고.차마심
B의 남편이 데리러와서 같이타고
(본인집 가는길에 드랍해줌)
제가 이번엔 제가 쏘겠다고하고
제카드로 다 결제했어요(밥값7만원 까페3만원)
그랬더니 친구A가 그럴수없다고
그럼 너는 밥사고 차마신건 자기가
낸다고 저한테 3만원 송금
송금수락하면 받는거고
거절하면 환불되는상태인데
거절하면 성의무시하는거처럼 생각해서 기분나쁠까봐요.
이번엔 잘받겠다고 담에는 더 맛있는거 먹자고하고 받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