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을까요?말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11 목록 댓글 9

저랑 친구A.B 랑 셋이놀았어요~

A 차를타고 이동 밥먹고.차마심
B의 남편이 데리러와서 같이타고
(본인집 가는길에 드랍해줌)


제가 이번엔 제가 쏘겠다고하고
제카드로 다 결제했어요(밥값7만원 까페3만원)


그랬더니 친구A가 그럴수없다고
그럼 너는 밥사고 차마신건 자기가
낸다고 저한테 3만원 송금

송금수락하면 받는거고
거절하면 환불되는상태인데


거절하면 성의무시하는거처럼 생각해서 기분나쁠까봐요.

이번엔 잘받겠다고 담에는 더 맛있는거 먹자고하고 받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받고 담에 a한테 맛난거 사줘요
    주고싶은 맘과 같이 받음 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받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받아요
    거절하는것도 친구 민망해요
    담에 a만 한번 더 만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받고 그냥 a한테만 밥산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일단 받아야죠
    고마우면 따로 하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