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태고량주 피치트리라는 술 편의점에서 팔까요? 휴가나온 아들한테 사가지고 들어오라고 했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8 목록 댓글 8

시간이 없어서 대형마트는 못가겠고 동네 편의점에 있나해서요

군인아들 외출 잠깐  나왔다가 바쁘네요 생활관동기들이 부탁을 많이하나봐요

술마셔도 되냐니까 휴일 회식시간이 하루 정해져있는데 그게 내일이라고 많이도 아니고 두병씩만 사오라나봐요 조금씩 맛만 보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에이바보들 선임들한테 물어보면 될것을ㅎ
    직접 사러 다니다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주로 일요일 쉬는데
    오늘 현충일이라
    쉬는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대형마트나 주류전문점에 가봐요
    편의점에는 안팔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편의점엔 없군요 빨리 얘기했으면 차타고 다녀오는건데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피치트리는 GS25 앱에서 미리 주문 하면 갖다 놓긴 하는데 시간이 없으니 이마트등 대형마트 가보심 바로 사실 수 있을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