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5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115000고점?에 사서 거의 파란불 인데요 점점 손실금액이 커짐 몇십만원이지만 ㅎ 암튼요모두 매도하고 다시 매수 해도 되나요?지금 10만원 안됨.주린이~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언젠가는 갈종목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희남편은 13만원대에 100주를 샀다고 하네요 더 높은 사람도 있으니 걱정말고 기다려 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7만원까지 내릴듯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태양광 주식으로 뉴스 띄우기 하고있어요원전 필요없단식...으로이러다가 원전 올라가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