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55 목록 댓글 10

올해 115000고점?에 사서 거의 파란불 인데요 점점 손실금액이 커짐 몇십만원이지만 ㅎ 

암튼요

모두 매도하고 다시 매수  해도 되나요?

지금 10만원 안됨.

주린이~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언젠가는 갈종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희남편은 13만원대에 100주를 샀다고 하네요
    더 높은 사람도 있으니 걱정말고 기다려 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7만원까지 내릴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태양광 주식으로 뉴스 띄우기 하고있어요
    원전 필요없단식...으로
    이러다가 원전 올라가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