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후 말끝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02 목록 댓글 12

예?예? 거리는 사람

왜 말귀를 못알아듣고

예예거리는지

짜증나고 답답하네요

말걸기도 싫고 마주하고 싶지도 않아요

알바 같이 하는 아줌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 요거 모른척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알아듣게 말씀을 못 하신 건 아닐까요? 같이 일하는 동생 보면 목소리 작고 어물어물 말해서 뭐라고? 어? 계속 하게 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모두가 그렇다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다들 그래요
    왜 자꾸 예?예? 하냐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전 청력이 너무 많이 안좋아서 그래요. 자꾸 반문하기 좀 그래서 못알아 들었는데 그냥 넘길 때도 많아요. 특히 마스크 끼고 있는 의사선생님들 말씀을 조곤조곤 하셔서 말귀도 못알아 듣고는 네네하고 나와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