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모 성적포는 아들이 갖다줬고
이후로 성적표가 하나도 안 옵니다
중간고사 성적표 안 옴
6모 결과 모름
중간 기말 모고 때마다 성적표 오는거 맞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거기는 학교에서 리로스쿨앱 안쓰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성적표를 저도 본적이 없네요ㅎ 리로스쿨? 나이스? 그것도 가입안했구요 본인들이 알아서 열심히하겠죠. 안하면 거기에 맞게 대학을가든 취직을하든 하겠죠(두아이 대학생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상담 안해요?가면 성적표부터 보여주시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6모 성적표는 아직 안 나왔어요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중학교때부터 받은적 없어요. 제가 나이스로 찾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