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인데 성적표 한번도 받아본적없네요 담임 찾아갈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50 목록 댓글 32

3모 성적포는 아들이 갖다줬고

이후로 성적표가 하나도 안 옵니다

중간고사 성적표 안 옴

6모 결과 모름

 

중간 기말 모고 때마다 성적표 오는거 맞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거기는 학교에서 리로스쿨앱 안쓰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성적표를 저도 본적이 없네요ㅎ 리로스쿨? 나이스? 그것도 가입안했구요 본인들이 알아서 열심히하겠죠. 안하면 거기에 맞게 대학을가든 취직을하든 하겠죠(두아이 대학생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상담 안해요?가면 성적표부터 보여주시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6모 성적표는 아직 안 나왔어요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중학교때부터 받은적 없어요. 제가 나이스로 찾아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