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대원 먹는 간격이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86 목록 댓글 3

일하느라 감기약은 늘 잘때만 먹었거든요 

낮에는 졸리면 안되는거라 

콜대원 첨 먹어볼라는데 

처방약처럼 먹는 간격이 있나요?

하루 먹는횟수도 있을까요? 

빨리 나아야 해서 약 때려먹어볼라고요 

코감기약 초록색 먹을꺼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병원가서 감기 처방약 먹으세요
    항생제 쎈게 잘듣긴해요 졸려서 그렇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때려먹는다고 빨리 낫는건 아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최소 5시간이라고 약사가 그러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