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느라 감기약은 늘 잘때만 먹었거든요
낮에는 졸리면 안되는거라
콜대원 첨 먹어볼라는데
처방약처럼 먹는 간격이 있나요?
하루 먹는횟수도 있을까요?
빨리 나아야 해서 약 때려먹어볼라고요
코감기약 초록색 먹을꺼예요
다음검색
일하느라 감기약은 늘 잘때만 먹었거든요
낮에는 졸리면 안되는거라
콜대원 첨 먹어볼라는데
처방약처럼 먹는 간격이 있나요?
하루 먹는횟수도 있을까요?
빨리 나아야 해서 약 때려먹어볼라고요
코감기약 초록색 먹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