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 주식시장에서 115조 빼갔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79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명한 회사들꺼 넣었던 돈들 다 빼갔데요아침 기사 읽었는데한국회사서 빼서 어디다 넣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에휴 인간아? 고사를 지내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니 한해한해가 다른데 십년지난 옛날얘기를 왜자꾸하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때코로나터졌으면 나라망했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박근혜정치?살다살다 별 거지같은 소리 다 듣네 ㅋ정치를 하긴 했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주항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