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 주식시장에서 115조 빼갔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793 목록 댓글 16

유명한 회사들꺼  넣었던 돈들 다 빼갔데요

아침 기사 읽었는데

한국회사서 빼서 어디다 넣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에휴 인간아? 고사를 지내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니 한해한해가 다른데 십년지난 옛날얘기를 왜자꾸하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때코로나터졌으면 나라망했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 박근혜정치?
    살다살다 별 거지같은 소리 다 듣네 ㅋ
    정치를 하긴 했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주항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