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산 반바지 건조기 돌렸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32 목록 댓글 12

망했어요

아디다스 반바지인데

어흑 ㅠㅠ

아드다스가 되버렸어요

건조기 한번 더 들어갔다가는

아드다스 마저 사라지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다 떼는게 낫겠어요
    헌바지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노스페이스도 마찬가지..건조기에 외출복은 안돌려요 후질근해져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로고만 떼진게 아니고
    옷도 후줄근해졌어요
    완전 헌옷 되버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 다떨어짐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런거 떼고싶은거있는데 건조기 돌려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