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산 반바지 건조기 돌렸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32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망했어요아디다스 반바지인데어흑 ㅠㅠ아드다스가 되버렸어요건조기 한번 더 들어갔다가는아드다스 마저 사라지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다 떼는게 낫겠어요헌바지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노스페이스도 마찬가지..건조기에 외출복은 안돌려요 후질근해져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로고만 떼진게 아니고옷도 후줄근해졌어요완전 헌옷 되버렸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 다떨어짐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런거 떼고싶은거있는데 건조기 돌려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