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엄청 춥네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75 목록 댓글 3

아아 시켰다가 추워서 대충마시고

햇볕에 나오니
따끈따끈하니 좋네유

담엔 잠바입고가야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날씨가 그래요 청명한 가을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래서 전 오래 있을꺼면 따뜻한거 마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희 동네도 에어컨을 너무 세게 틀어놔서 5분 이상 앉아 있으면 넘 추워서 나가고 싶어요. 일부러 세게 트는거 같아요. 빨리빨리 먹고 나가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