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개없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1 목록 댓글 8

가리는 음식 있어요??

꼭 먹지 말아야하는 하는 그런 음식

있는건 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울엄마는 장어 맛나게 드시고 엄청 고생 하셨어요 (기름진건 안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오래 지나니 안가리고 먹는데 고기 기름기는 먹으면 소화가 안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기름진거나 뻑뻑한 소고기 먹음 소화가 안되네요 커피는 잘 마시고 있는데 마시면 안되는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그냥 안가리고 먹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쓸개없어도 소화 잘 시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