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니에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94 목록 댓글 11

유명 이빈후과 알아봐서 다니는거 의미 있나요?

한달 전부터 이명이 좀 있었고

일주일전 급성 어지럼증과 구토 응급실행

검사란 검사는 다 했어요..

정밀검사 끝에 메니에르 라고 진단이 나왔는데

(준종합병원 뇌신경과 이빈후과 협진 했겠죠)

메니에르 약을 먹으면 축쳐지고 더 어지럽고

도저히 먹을 수가 없네요 치료방법은 어디나

다 똑같다고 봐요..이뇨제 성분..

현재 어지럼증은 약하게 있고 난청 이명 심합니다. 골든타임 안에 병원 입원 했음에도 바로 다음날 청력 떨어지고 난청 이명 오더군요..

주위에서는 유명 병원 가보라고 하는데

결국 또 재검사 할거고 원인불명도 아니고

벌써 일주일 됐네요..

제가 불안 공황장애까지 있어서 참 힘들어요..

무슨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먹지말고 병원갈때 약봉투 들고 가서 얘기를 하세요. 그럼 다른약을 주던가 다른검사를 할꺼에요.
    그약 먹지말구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빈혈수치 아시나요?빈혈 심해도 메니에르증상 있을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일단 귓병이 왔으니요..귀 관련 질환은 맞는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친구가 한 2년정도 고생했어요 약은 먹어도 안먹어도 증상은 고만고만 해서 초반에 먹다가 안먹더라고요
    근데 지금은 괜찮아요 저절로 사라지는 건지 어쩐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전 이뇨제 스테로이드제 두번 먹고 그만뒀네여. 죽는줄 알았어요.

    메네스에스정 드세요. 이건 이뇨제도 스테로이드제도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메네스에스정 먹고 아주 죽겠어서 안먹었어요..메니에르 치료가 결국 이뇨작용을 해서 치료 하는 약이더라구요..
    님 혹씨 마르셨나요? 제가 저체중인데 게다가 갱년기라서 말이 아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