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이빈후과 알아봐서 다니는거 의미 있나요?
한달 전부터 이명이 좀 있었고
일주일전 급성 어지럼증과 구토 응급실행
검사란 검사는 다 했어요..
정밀검사 끝에 메니에르 라고 진단이 나왔는데
(준종합병원 뇌신경과 이빈후과 협진 했겠죠)
메니에르 약을 먹으면 축쳐지고 더 어지럽고
도저히 먹을 수가 없네요 치료방법은 어디나
다 똑같다고 봐요..이뇨제 성분..
현재 어지럼증은 약하게 있고 난청 이명 심합니다. 골든타임 안에 병원 입원 했음에도 바로 다음날 청력 떨어지고 난청 이명 오더군요..
주위에서는 유명 병원 가보라고 하는데
결국 또 재검사 할거고 원인불명도 아니고
벌써 일주일 됐네요..
제가 불안 공황장애까지 있어서 참 힘들어요..
무슨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먹지말고 병원갈때 약봉투 들고 가서 얘기를 하세요. 그럼 다른약을 주던가 다른검사를 할꺼에요.
그약 먹지말구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빈혈수치 아시나요?빈혈 심해도 메니에르증상 있을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일단 귓병이 왔으니요..귀 관련 질환은 맞는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친구가 한 2년정도 고생했어요 약은 먹어도 안먹어도 증상은 고만고만 해서 초반에 먹다가 안먹더라고요
근데 지금은 괜찮아요 저절로 사라지는 건지 어쩐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전 이뇨제 스테로이드제 두번 먹고 그만뒀네여. 죽는줄 알았어요.
메네스에스정 드세요. 이건 이뇨제도 스테로이드제도 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메네스에스정 먹고 아주 죽겠어서 안먹었어요..메니에르 치료가 결국 이뇨작용을 해서 치료 하는 약이더라구요..
님 혹씨 마르셨나요? 제가 저체중인데 게다가 갱년기라서 말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