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아들들 변성기안온아이들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1

변성기가 아직안왔네요
천천히오는 애들도있긴한데..

아들이 친구들은 나오고했는데
본인은 안오니 살짝 걱정하는것같더라구요

아직 안온아들들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리 둘째요 아직 안왔어요
    반에서 우리 아이 포함 2명만 변성기전이래요
    작고 말랐어요 157 /44키로
    작은 아이라 늦게 오는게 좋다했는데 너무 늦어지니 급성장기 없으려나 신경쓰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