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아들들 변성기안온아이들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성기가 아직안왔네요천천히오는 애들도있긴한데..아들이 친구들은 나오고했는데본인은 안오니 살짝 걱정하는것같더라구요아직 안온아들들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리 둘째요 아직 안왔어요반에서 우리 아이 포함 2명만 변성기전이래요작고 말랐어요 157 /44키로작은 아이라 늦게 오는게 좋다했는데 너무 늦어지니 급성장기 없으려나 신경쓰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