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559 목록 댓글 15

안웃기진않거든요
특히나 오정세🤣
근데 강동원은 왜자꾸 작품선택이 산으로 가는 느낌인지?
그래도 와일드씽 흥행됐음 좋겠어요
청룡영화제에서 무대 보고싶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니가~좋아~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정말 이거 완전 중독상태에요ㅋㅋ
    오정세 표정까지 생각나서 미치겠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오정세빼고 남는게 없음 주연들 존재감 없는영화는 첨봐요 ~ 비싼돈주고 봐서 더 승질났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러게요
    어떻게 주연들 존재감을 어쩜 이렇게 못살렸을까 넘 아쉽긴하더라구요ㅜ
    오정세가 하드캐리했어요 정말!
    영화 다보고 남은건 니가 좋아~~이것뿐ㅋㅋ
    그래서 강동원 완전 호 배우인데 안타까운거에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