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보통 그 돈 어떻게 쓰세요
적금 넣눈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적금까지 들정도 금액인가요?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상품권으로 주는데 갖고 있다 쓸 일 있을때 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현금75만에 아리 라고 블루투스스피커?에 탭도 받고 넷플릭스 영화박스?음료꽂고 핸드폰충전되는 박스 그거 다받고 돈은 필요한데 있어서 홀라당~~썼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와 어디서 하면 그렇게 받을 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sk핸드폰3대 공짜폰과 인터넷 같이 다 바꾸면서
한거라 싸게 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