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대부분 다들 오래 되셨을테고 까마득한 기억이실테지만 질문해 봅니다
신생아 한달 두달 됐는데 우리애는 7~8시간 통잠 잔다고 그러는데
신생아는 수유텀이라는게 있잖아요 3시간 4시간 수유텀이요
수유텀은 꼭 지켜야 한다고 자는애기 깨워서 먹이라고 하던데
통잠 재운다고 수유텀 안지키고 7시간 그냥 쭉 자게 하나요??
그럼 하루에 3~4번만 수유하나요? 하루 총량은 어찌 채워요?
아니면 밤에만 안깨우고 쭉~ 재우고 낮에는 3시간 간격으로 먹이는 건가요??
유투브 몇날며칠 찾아보고 영상봐도 잘 모르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힘들지만 한꺼번에 키우는것도 괜찮지않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드럽게 힘들죠 정말 고생하셨네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지금 대학생된 외동딸아이 50일부터 통잠 잤고 저도 엄마가 처음이라 깨워서 먹여야한단 생각도 못했어요 자기전에 먹고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먹이고 7~8시간 통잠 잘자는데 깨워서 먹여야 하는줄 몰랐어요 아주 건강하게 잘컸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깨워서 먹이는게 맞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도 생후 1달무렵부터 밤 10시 11시에 마지막 수유하며 재우고 아침에 일어나서 수유했어요. 원래 크게 태어나서 모유 분유 다 잘먹다가 한달 되니까 모유만 먹었어요. 그렇게 모유만 먹고 밤에 한번도 안깨고 잘 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