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페이 써 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87 목록 댓글 5

치과에서 100만원정도 긁어야하는데 

댓글보니 그 치과가 서울페이가 된다네요

 

서울페이 앱까니 상품권파는 지역이 각각 할인율이 다르던데 저렴한곳에서 최대한 사서 모아서

총보유금액으로 뜨면 다 쓸수 있는건가요?  지역마다 상품권판매하니 혹시라도 못쓸까싶어서요

 

서울 강남구에서 사용할예정입니다

 

앱이 너무 많으니 터득하기 어려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 지역이 정해지는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판매기간 아닐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서울페이 할인율 다 동일한데요 지금은 살수도 없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기간이 있어요
    지금은 못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