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월요일에 더 내려간다는데 매수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4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엘지이노텍이랑 삼성전기에 물려있어서 하닉 사는것도 무섭긴한데 다들 기회라 하니 또 혹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사세요 고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디꺼지 내려갈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22 어디가 바닥일지 모르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3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 500떨어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