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월요일에 더 내려간다는데 매수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645 목록 댓글 10

지금 엘지이노텍이랑 삼성전기에 물려있어서 하닉 사는것도 무섭긴한데 다들 기회라 하니 또 혹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사세요 고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디꺼지 내려갈지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22 어디가 바닥일지 모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 500떨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