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섭지만 재밌게 보고 있어요
김무열 연기 진짜 잘하고
학생애들 너무 연기 잘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우진이가 친구자살하게만든 그놈인가요?
하도 많이나와서 헷갈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초딩이요
"저희 우진이 아빠가 화가많이 났어요~" 이지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잘만든거 같은데 다만 너무 선생님들을 정의롭게만 그린듯해요 모든 선생님들이 그리 피해자가 아니고 자격없는 선생님들도 많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비리선생편도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뒤에못된 샘얘기도 나옴
다봄.잼낭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