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참교육 너무 재밌고 무서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29 목록 댓글 14

진짜 무섭지만 재밌게 보고 있어요

김무열 연기 진짜 잘하고

학생애들 너무 연기 잘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우진이가 친구자살하게만든 그놈인가요?
    하도 많이나와서 헷갈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초딩이요
    "저희 우진이 아빠가 화가많이 났어요~" 이지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잘만든거 같은데 다만 너무 선생님들을 정의롭게만 그린듯해요 모든 선생님들이 그리 피해자가 아니고 자격없는 선생님들도 많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비리선생편도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뒤에못된 샘얘기도 나옴
    다봄.잼낭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