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이어트하는데 방금 이거 다 먹었어요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72 목록 댓글 6

다요트하면서 아무리 샐러드라도 만원짜리인데 이걸 다 먹었네요ㅜㅜ 베트남 쌀국수 불고기 샐러드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포장하고나와서 바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공원벤치에서 싹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ㅜㅜ 원래는 다 못먹고 남을까봐 일부러 포장한거거든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잘했어요 상상하니 귀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게드셨음 됐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궁 살빼야하는데 식욕요 ㅋㅋ 이따가 또 헬스가려구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애초에 덜어 드실 생각 없으셨잖아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