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요트하면서 아무리 샐러드라도 만원짜리인데 이걸 다 먹었네요ㅜㅜ 베트남 쌀국수 불고기 샐러드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포장하고나와서 바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공원벤치에서 싹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ㅜㅜ 원래는 다 못먹고 남을까봐 일부러 포장한거거든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잘했어요 상상하니 귀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맛있게드셨음 됐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궁 살빼야하는데 식욕요 ㅋㅋ 이따가 또 헬스가려구요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애초에 덜어 드실 생각 없으셨잖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