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보일정도 길이에
면바지 질 좋은걸루 2벌 샀는데
싫다고 안입는대요
길이가 촌스럽다네요
누가 이런걸 입냐구요
입으니까 만들어 나온거겠지 ㅡㅡ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어정쩡한 길이가
좋다고
내가 보기엔 그게 더 촌스럽구만
다음부턴 직접 사입으라 해야겠어요
산건 다른걸로 바꾸고요
귀찮아요
요즘 애들 취향 독특하네요
다음검색
무릎보일정도 길이에
면바지 질 좋은걸루 2벌 샀는데
싫다고 안입는대요
길이가 촌스럽다네요
누가 이런걸 입냐구요
입으니까 만들어 나온거겠지 ㅡㅡ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어정쩡한 길이가
좋다고
내가 보기엔 그게 더 촌스럽구만
다음부턴 직접 사입으라 해야겠어요
산건 다른걸로 바꾸고요
귀찮아요
요즘 애들 취향 독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