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이 아들 바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20 목록 댓글 3

무릎보일정도 길이에

면바지 질 좋은걸루 2벌 샀는데

싫다고 안입는대요

길이가 촌스럽다네요

누가 이런걸 입냐구요

입으니까 만들어 나온거겠지 ㅡㅡ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어정쩡한 길이가

좋다고 

내가 보기엔 그게 더 촌스럽구만

다음부턴 직접 사입으라 해야겠어요

산건 다른걸로 바꾸고요

귀찮아요

요즘 애들 취향 독특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요새애들 버뮤다 위주로 입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아들옷사러갔다가
    버뮤다청반바지 사갖고와서 입혔네요
    초등이라 사다준대로입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