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왔는데 시위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98 목록 댓글 25

청운문학도서관 왔다가
커피마시러 내려왔는데

시위하네요
미국국기는 왜들고 다니는지ㅋ

80퍼가 어르신들
젊은이들 간간히 보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7 말해봐요 털과 쩔래가 왜 조국을 대통령만들려고 하는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뭘알고나 저러고다니는건가 한심한인종들..얼른들 가라 그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운동삼아 나왔나보지.. 쯧
    애국하지 말고. 당신들 가정이나 돌보지.
    저런 애국자 있는 집안은 대부분 불화 ㅋㅋ
    꼴통이라 말이 안통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직도 저지랄들 ㅉ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할일도 드럽게없나 ㅋ
    대구가서 뭉쳐서살게 따로분리시켜주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