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는 끼리끼리 노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366 목록 댓글 20

백퍼??

전 아니라고 봐요

저 고등때 내 절친

자퇴하고 남자랑 동거하고 화장하고

담배피고 가출하고 할거 다했어요

근데 애들에겐 피해안주고요

그럼 저도 똑같겠네요??

저 완전 순진하고 말없고 조용하고

쎈애들은 커녕 순한애들 하고도

눈도 못 마주치는 순하고 착한아이였어요

걔는 걔고 나는 나다 생각하고

지냈던터라 내 지조 무너지지 않았네요

다 나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원글이랑 원글 친구의 공통점은 자존감 문제일수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22 저 글로만 보면 둘 다 자존감이 매우 낮아 보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끼리끼리죠 뭐든 비슷한면이 있으니 친한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친구가 님의 추구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친구는 부모님 안계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