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너무 좋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99 목록 댓글 4

공기도 좋고
바람 선선하니 최고네요

창문 다열고 누워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집이 제일!
    밖은 뜨겁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바지락캐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날씨굿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침에 등산 갔다왔는데 바람도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오전에 자전거 타고 왔는데 해는 쨍해도 바람이 시원하고 습도 낮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산에 새소리 물소리 힐링하고 왔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