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부터 정강이쪽이 너무 가려워요.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06 목록 댓글 7

긁어도 긁어도 가렵고 약을 발라도 그래요.ㅠㅠ

상처도 많이 나고요. 

혈액순환이 안되서 그럴까요? 오래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에요.  참 당뇨도 있지만 약물 조절로 정상유지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갱년기증상 그거 오래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건성이라 아토피처럼 그러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건성이라 아토피처럼 그러는거 아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갱년기 당뇨 있으니 그렇게 되더라구요
    특히!!음식 조절 안하고 튀긴거니 과자 안좋은거 먹으면 대번에 정강이 긁어서 상처나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ㅠㅠ 슬프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