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빚투 많다는데 얼마를 받은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801 목록 댓글 16

대출 금리 낮은건 아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와~~40조 미쳤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차피 6월 지나면 또 오른다.
    빚내서 주식한 사람이 승자일수도.
    이자낼 능력된다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6월지나면 오를까요?
    그럼 6월도 나쁘단 이야기..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빚까지내서 주식하는사람들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많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