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빚투 많다는데 얼마를 받은걸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801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출 금리 낮은건 아니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와~~40조 미쳤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어차피 6월 지나면 또 오른다.빚내서 주식한 사람이 승자일수도.이자낼 능력된다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6월지나면 오를까요?그럼 6월도 나쁘단 이야기..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진짜 빚까지내서 주식하는사람들이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많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