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이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터키시 앙고라예요. 지금 7~8개월 됐어요. 지난 1월초에 데려왔는데 애기때는 털빠짐 전혀 없었고 봄에 털갈이시즌에 엄청 빠졌어요. 지금도 빠지긴 하는데 감당할 수준이라 그러려니 해요. 진짜 넘 이쁘고 온가족이 얘 이야기하며 사이 좋아져요.사춘기 아들과도 친하게 대화하고 지내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분양까페에서 받은거예요?우리애들도 좋아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녀요. 키우기 힘들게 되었다는 분께서 보내주셨어요. 맘카페서 우연히 보고 연이 닿았어요. 포인핸드 같은데도 예쁜 유기묘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아하 유기묘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는 애기는 댓가 없이 데려왔지만 은근 비용이 좀 나가요. 필수물품- 화장실 캣타워 밥그릇 사료 모래 간식 냄새방지 쓰레기통 장난감 숨숨집 스크래처 그리고 예방접종에 중성화수술비용....하지만 냥이가 주는 기쁨이 진짜 훨씬 커요. 가족들 알러지 없는지 확인하시고 추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