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야옹이가 있으니까 정말 행복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71 목록 댓글 17

너무너무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터키시 앙고라예요. 지금 7~8개월 됐어요. 지난 1월초에 데려왔는데 애기때는 털빠짐 전혀 없었고 봄에 털갈이시즌에 엄청 빠졌어요. 지금도 빠지긴 하는데 감당할 수준이라 그러려니 해요. 진짜 넘 이쁘고 온가족이 얘 이야기하며 사이 좋아져요.사춘기 아들과도 친하게 대화하고 지내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분양까페에서 받은거예요?우리애들도 좋아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녀요. 키우기 힘들게 되었다는 분께서 보내주셨어요. 맘카페서 우연히 보고 연이 닿았어요. 포인핸드 같은데도 예쁜 유기묘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하 유기묘 감사합니당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애기는 댓가 없이 데려왔지만 은근 비용이 좀 나가요. 필수물품- 화장실 캣타워 밥그릇 사료 모래 간식 냄새방지 쓰레기통 장난감 숨숨집 스크래처 그리고 예방접종에 중성화수술비용....하지만 냥이가 주는 기쁨이 진짜 훨씬 커요. 가족들 알러지 없는지 확인하시고 추진해 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