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 포기 아니면 승계. .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85 목록 댓글 11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파트 지역주택조합원이고

납입액 1억천. .

10년동안 끌다 이제 곧착공. .

어머니는 경제력도없고해서

승계안하려 하니

아파트 최종가7억의 10프로 7천을 공제할거고
환급액 거의 없다고 함

조합에선
아까우니
승계해서
4년동안 시간잇으니
다른 조합원을 찾아서
매매해라

34평 27층인데. .

그게 더 낫다
왜 지레 포기하냐 하시는데.

혹시나
나중에 못팔고
그대로떠안을까봐(수억을 대출받아야함)

포기하자는 사람
승계하자는.사람

뭐가 더.나을까요
진짜미치겄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방이면... 답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님 경제력은 어떤데요? 서울이고 지역이 좋고 지하철이나 근처 환경 괜찮으면 ㄱㄱ
    곧 착공은 믿지마시고 10년 이상은 생각하시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서울이고 지역좋으면 7억이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지주택은 원수에게 권한다고 하는데 어지간하면 포기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포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